해외 여행의 필수품 콘센트 아답터 무료 대여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입니다.


이제 태국 여행까지 D-7일 남았습니다. 한가지씩 여행 물품을 챙기고 있는데요, 여행중 절대 빠트려서는 안되는 물품이 있다면 바로 여행용 아답터 이겠지요? 그런데 이놈의 아답터가 사려고 하면 1년에 몇번 안쓰는데 하는 생각에 아깝기 그지 없습니다. 물론 지인중에 가지고 있는 분이 있다면 빌려서 손쉽게 해결이 되긴하겠지요. 여행 준비하다보면 번거로워서 잘 안되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오늘 여행용 아답터 무료로 대여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용 아답터 무료 대여 방법



대여방법은 너무나도 간단합니다. 바로 공항의 로밍센터를 방문하는 것인데요, 각자 가입한 통신사의 로밍센터를 찾아가셔서 여행용 아답터 대여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자동으로 가입한 자신의 핸드폰 번호가 담보가 되기때문에 추가 요금도없습니다. (예전에는 나중에 미반납시 핸드폰 요금에 추가요금이 청구되었는데, 지금은 대여시 5천원 보증금을 낸다는 이야기도 있더군요..)


여행용 아답터 반납 방법


그리고 귀국시 다시 반납 처리만 하시면 간단히 처리됩니다. 만약 실수로 반납을 못하셨다면? 가까운 대리점에서 반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5천원이면 시중에서 구입하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악용하시는 분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여행시 외에는 사용할 일이 없으실테니 5천원이라도 절약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여행객을 위해서도요^^


국가별 전원 코드 종류


로밍센터에서 대여해주는 여행용 아답터는 멀티아답터이기 때문에 전세계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지만 혹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각 나라별 전원 종류를 첨부해 드립니다.






누군가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기대하며 해외 여행의 필수품 콘센트 아답터 무료 대여하기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