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가능한 모바일 게임 출시전에 알림 서비스 받으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입니다.

   

많은 분들이 그러시겠지만 저 역시 출퇴근 길에 간간히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있답니다. 예전에는 한가지 게임을 몇달씩 길게 했었는데, 요새는 간단한 퍼즐게임을 한달정도 하다가 새로운 게임을 또 받아서 하곤 하는데요, 하루가 다르게 출시되는 게임들 새로 설치하고 게임을 하려고 보면 사전예약하고 다운 받으신 분들한테는 유료 아이템등을 지급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어떻게 출시도 안된 게임을 사전예약했을까, 게임에 참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나 가능하겠구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이런 어플이 있더군요.

   

사전예약 Top 10 이라는 어플인데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들을 간단히 리스트로 보여주고, 새로운 항목이 추가되면 간단한 알림을 보내줍니다.


PC에서도 아래 링크로 이동해서 설치를 누르면 핸드폰으로 손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ytop10

   

모바일 게임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설치해두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것 같네요^^

  


아! 그리고 무조건 사전예약이 되는게 아니라 선착순으로 예약한분들에게만 이벤트 혜택이 있습니다.


아래의 캡틴 히어로즈 for Kakao의 경우에는 2월중 출시 예정인 무료게임이고, 선착순 10000명중 5343명만 더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전예약으로 받는 혜택은 유료 아이템 30가넷으로 나오는군요. 


예약하는데 돈드는게 아니니 그냥 이것저것 신청해두는게 좋을듯 하네요, 문자라든지 알림메세지가 오는게 조금 귀찮을 수도 있겠지만..^^




누군가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기대하며 사전예약 가능한 모바일 게임 출시전에 알림 서비스 받으세요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