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브라우져 기본 언어 변경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입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다보면 한글보단 영어로 봐야 좋은 사이트들이 종종 있습니다. 저는 주로 회사에서 일할 때 이런 사이트들이 많은 편인데요.


아마 외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영어나 각 나라말로 인터넷 브라우져가 표시된다면 다음 방법으로 기본 언어 변경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인터넷 브라우져는 언어 설정 후 재접속하셔야 변경사항이 적용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도구] -> [인터넷 옵셥] -> [언어]

   



사용하고자 하는 언어가 등록되어 있다면 기본 설정으로 원하시는 언어를 가장 위로 이동 하여주시면 됩니다.

만약 언어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추가]를 누르셔서 해당 언어를 찾아 추가하신 뒤 위로 이동하여주시면 됩니다.


  

파이어 폭스


[도구] -> [설정] 

만약 메뉴바가 보이지 않으시면 ALT 키를 한번 눌러주세요


   


[내용] -> 언어탭의 [선택] -> 언어를 추가하신 뒤 위로 이동 시켜주시면 됩니다.



   

구글 크롬


우측의 메뉴 화면에서 설정을 눌러주세요 (또는 주소창에 chrome://settings/ 를 입력하셔도 됩니다.) 설정화면이 나오면 제일 아래 부분에 고급 설정표시를 눌러주세요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면서 언어 항목을 찾으신뒤 [언어 및 입력 설정] 을 눌러주세요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신 뒤 이 언어로 Chrome 사용하기 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누군가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기대하며 인터넷 브라우져 기본 언어 변경하기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