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CPC 기대 모델 리더스TIME 가입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입니다.


블로그 수익내는 대표적인 방법으로 구글 애드센스를 많이 사용합니다. CPA모델로는 LeadersCPA나 링크프라이스등 괜찮은 국내 모델들이 있었지만 CPC는 애드센스에 비할 모델이 딱히 없었던게 사실이죠. 그러나 지난달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Leaderstime은 CPC에 부분에서 기대되는 토종 수익 모델로 기대가 됩니다.


기존 LeadersCPA 사용자는 접속과 동시에 팝업창을 눌러 이동하여 간단히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기존 LeadersCPA사용자가 아니어도 간단한 회원가입만 거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리더스CPA바로가기 : www.leaderscpa.com

리더스Time바로가기 : www.leaderstime.co.kr







가입하고 둘러보니 애드센스와 상당히 유사한 모습으로 광고 게제 및 실적리포트 등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조금 특이한 점이 있다면 방문 체류시간에 따라 수익금이 변화되는건데요, 말 그대로 인터넷 이용자 중 한명이 CPC를 통해 광고페이지로 접속하고 그 광고페이지에서 체류한 시간별로 수익금을 지급하는 내용입니다. 



광고 게재 전에 광고를 게재할 사이트를 등록해주어야 합니다. 등록 매체에서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나 블로그의 URL을 입력하면 됩니다. 승인절차 후에 광고생성및 게재가 가능합니다.







Leaderstime의 한가지 장점이 몇가지 더 있는데요, 우선은 애드센스는 티스토리처럼 오픈 소스에서는 게재가 가능하지만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게재가 불가능했었습니다. 그러나 Leaderstime은 네이버에서도 게재가 가능하기 때문에 네이버 블로거 분들의 기대가 클것 같습니다. 


또, 애드센스의 경우 실수로라도 자신의 광고 클릭시 적발되면 제재를 받을 우려가 있는데요, Leaderstime의 경우는 해당 서비스 이용자가 광고 클릭시 아예 배제해버리는 방식을 택해 제재를 받을 우려도 적을 뿐더러 광고주 입장에서도 새는 돈을 막을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은 광고가 많지 않아서 조금더 상황을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누군가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기대하며 국산CPC 기대 모델 리더스TIME 가입하기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