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사용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입니다.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중,고등학생들은 버디버디, 대학생, 직장인들은 MSN 을 하지 않으면 사회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현상까지 나타날 정도로 메신저는 평범해 졌는데요. 이제 스마트폰이 일상화 되다보니 메신저의 역할이 확 줄어든것 같습니다.


그나마 통신사와 연계되어있던 네이트온이 끝까지 선전했는데요. 


카카오톡이 통신사 문자서비스를 바보서비스로 만들어버리더니 메신저의 역할마저 차지해버렸습니다. 이제는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하지 않으면 시대에 뒤쳐진다고 해야 할까요..


아직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하지 않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 다운받아 사용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파일공유, 이모티콘, 단체채팅, 배경설정 등 네이트온의 서비스들에 전혀 뒤쳐지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속 update가 진행되고 있으니 사용하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카카오톡 홈페이지에서 PC버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URL : www.kakao.com/talk



설치 방법이야 여느 프로그램과 다르지 않게 간단합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나면 인증이 필요합니다. 아무나 내 카카오톡에 접속하면 안되잖아요?

보통 개인만 사용하는 PC는 몇대 안팎이기 때문에 해당 컴퓨터에서 내 PC인증하기를 통해 한번만 인증하면 다음에 추가로 인증할 필요 없이 간단히 카카오톡 접속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PC방이나 공용컴퓨터에서는 1회용 인증을 사용하시는게 좋겠죠?



컴퓨터에서 내 PC인증받기를 누르고나면 모바일의 카카오톡으로 인증메세지가 옵니다. 인증하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인증번호가 생성됩니다.



이 번호를 다시 PC에 입력하여 주면 간단히 인증이 완료 됩니다.


간단히 PC에서 카카오톡 아이디(E-mail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접속하여 사용하고 혹시 실수로 카카오톡PC버전을 켜놓고 외출하더라도 모바일 카카오톡에서 원격으로 로그아웃도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의 발전이 앞으로도 더 기대가 되는것 같습니다.


누군가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기대하며 카카오톡 pc버전 사용하기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