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최신음악 무료감상 무료 다운로드 데일리업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입니다.

   

예전에는 손쉽게 듣고 싶은 노래를 인터넷에서 듣거나 다운받을 수 있었는데요, 저작권이 강화되면서 이제는 음원 찾는게 보통일이 아닌것 같습니다. 물론 되도록이면 가수들의 노력을 생각하여서 비용을 지불하고 노래를 들어야겠습니다.

   

하지만 원하는 노래들을 들어보고 그 중 선택하고 싶은 생각도 있을텐데요, 미리듣기 1분은 그 노래가 내 취향인지 파악하기에는 너무 짧아 아쉬운감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여기 무료로 노래 전곡을 감상가능하고 다운로드도 가능한 사이트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Dailyup.com

   

물론 불법 사이트는 아니고요, 최신음악부터 추억의 7080음악 90년대 음악부터 종교음악 클래식 팝송 까지 장르별로 원하는 노래를 모아서 들을 수 있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곡수가 절대 멜론이나 벅스등에 뒤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이런 사이트가 무료이면서 불법이 아닐 수 있는지 궁금하실텐데요, 이런 서비스가 가능한 이유는 데일리업에서는 youtube 의 api를 통해 제공하는 중간 다리 역할만 하기 때문입니다. 저작권 문제는 당연히 유투브와 해결되어야 할 문제이겠죠. 홈페이지 상에도 명시를 해 두었습니다.

   

본 사이트는 유튜브의 API를 통해 구성되었으므로 음악 게시물의 저작권 관련 문의는 유튜브로 직접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제로 운영은 되지만 특별한 조건없이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유료 음원 제공 사이트들과 마찬가지로 개인뮤직박스(폴더)기능을 제공해주어서 원하는 곡들을 모아서 한번에 듣는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곡이 있다면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youtube mp3 converter 프로그램과 홈페이지를 연동해주었기 때문에 가능한 것 같습니다.

   

여러모로 유용한 잘 꾸며진 음악 감상 다운로드 사이트, 당분간 음악듣는걸로 고민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