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App] 멀티태스킹의 최강자 퀵젯Quickget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참 다양한 일들을 할 수 있는 시대인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사양이 좋아지면서 컴퓨터에 맞먹을 정도로 동시에 여러가지 작업들을 수행할 수 있지만, 컴퓨터 모니터만큼 화면이 크지 않기 때문에 몇몇 제약도 생기게 됩니다.

   

윈도우의 작업 표시줄 같은게 있다면 참 유용할텐데요, 찾아보니 그런 불편을 해소해줄 수 있는 유용한 어플이 있더군요

바로 퀵젯 이라는 어플입니다.

   

[Quick get 다운로드]


   

우선 퀵젯을 실행하면 퀵젯 메인바에 자주사용하는 기능 6개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기능들을 선택하여 등록하여 주면 됩니다.

   

저는 시계, 배터리, 메모장, 화면보호기, 메모리 정리, 절전모드 6가지를 등록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그 외에 전화바로걸기, 소리 진동 전환, 화면 밝기 전환, 플래쉬 등도 유용할것 같습니다.

   

   

평상시에는 우측하단에 작은 책갈피 형태로 있다가 클릭하면 아래처럼 선택해둔 아이콘바가 뛰어 나옵니다.

이중에 필요한 아이콘을 클릭하여 화면전환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가 자주쓰는 기능 몇가지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메모리 정리의 경우 어플 수행 도중에 아무때라도 속도가 느려진다면 메모리 정리가 가능합니다. 실행중이던 어플이 종료되지는 않고 메모리만 정리됩니다.

   

   

화면보호기 입니다. 요새 스마트폰 게임에서 Auto모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이렇게 화면을 어둡게 하여두시면 배터리 절감과, 발열감소 효과가 가능합니다. 또 화면보호 상태에서는 터치도 작동하지 않아 오작동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검정화면과 도트화면(아래그림) 두가지를 제공하며 터치로 두 화면을 오갈 수 있습니다. 화면보호 해제를 위해서는 가볍게 손가락으로 슬라이드 해주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