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 아이워너 2in1 미니축구 골대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운동할 시간은 점점 줄고, 엉덩이 살만 붙어가는것 같습니다.

늘어가는 뱃살에 걱정하던중에 얼마전부터 지인들과 토요일 아침마다 풋살을 시작했는데요,

   

처음에는 패트병 놓고 경기를 하다보니 너무 동네 축구 같아더군요, 그래서 뭔가 폼좀 잡아보려고 골대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제품며은 아이워너 2 in 1 골대 입니다.

가격은 8만원 (골대 2set + 그물2ea + 고정쇠 + 가방 2개) 이고요,

구입한 사이트 주소는 http://www.sports1004.com/ 입니다.

다른 곳에서도 동일 제품을 판매하는것 같긴 하네요^^

   

   

가격도 별로 비싸지 않으면서 왠만큼 골대 역할을 해줍니다.

휴대도 용이하고요, 분리해서 가방에 넣으면 작은텐트가방 하나정도 부피 나옵니다. 물론 무게는 훨씬 가볍고요, 속이 빈 플라스틱 원통형 기둥들로 이루어져 있는데 생각보다 내구성도 좋습니다.

   

처음에 조립할때는 시간이 조금 걸렸는데 익숙해지니 혼자서도 2~3분이면 하나 뚝딱 만드는것 같습니다.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골대에 공이 맞으면 골대가 움직인다는 점 정도겠네요, 바닥에 고정하는 쇠가 있지만 잔디에다 박아 넣기에는 좀 그래서요,, 흙이나 모래 운동장에서는 잘 고정해서 사용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너무 단단히 고정하게 되면 충격을 골대가 다 흡수해서 플라스틱이 깨어져 버릴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덥다고 에어컨 바람만 쐬면서 집에 누워계시지 말고 이열치열 밖으로 나오세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