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페이모어에서 항공권 가격비교 한번에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Song 입니다.

 

신혼여행전까지 제주도 외에  비행기 탈일이 없어서 거의 진에서 제주항공 이스타 등 저가항공을 이용했었는데요. 해외에 나갈일이 생기니 어디서 예약해야할지 막막하더군요.

 

여러분은 항공권 예약 주로 어떤 사이트 이용하시나요? 여행사에 일하는 지인이 있어서 항공권 비교사이트 한군데를 추천받았는데 한번 써보니 이게 물건이더군요. 그 뒤로는 계속 여기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와이페이모어 인데요

말 그대로 왜 돈 더내? 입니다. 정말 저렴한 항공권이 많이올라옵니다.


[와이페이모어 바로가기]


제가 건진것만 공항이용료 텍스 유류비 모두 합쳐서 미국왕복 90만원 영국 왕복 120만원 등인데요. 물론 1회 경우이긴 했지만 대기시간이 3시간 넘지 않아서 괜찮게 여행하였습니다.

 

왜 가격이 저렴하지?


"너무 싼데 위험한 비행기 아니야?" 혹은 "서비스가 엉망이었겠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제가 이용한 비행기는 러시아 국적기와 대만 국적기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대한항공이 가격부분 단연 탑 클래스입니다. 이용해본 적이 없어 서비스도 탑인지를 장담을 못하겠지만. 제가 타본 경험이 있는 아시아나와 비교해봤을때 위 두 항공사의 서비스나 신뢰도가 절대 뒤지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아직 우리나라에서 인지도가 낮아서 가격이 가격이 저렴한것 같습니다. 그나마 러시아 항공은 요새 인지도가 올라 비용이 꽤 올랐습니다.

 

와이페이모어 이용방법

 

홈페이지 첫화면에서 손쉽게 항공권 예매가 가능합니다. 



출발지, 도착지, 출국일, 귀국일, 인원, 등을 순서대로 선택하여 주시고 검색하시면됩니다. (좌석있는 항공권만 검색을 이용하시면 현재 예약가능한 항공편만 나옵니다.) 

 

Out 도시 변경의 경우는 왕복항공권 구매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여 귀국을 원하실때 체크하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런던 도착 -> 파리이동 -> 파리에서 귀국]의 경우 런던 왕복으로 선택을 하신다음 OUT도시변경를 체크하시면 귀국 가능한 연계된 공항들이 나옵니다. 

 

스탑 오버는 경유항공을 이용할시에 해당 지역에서 몇일동안 체류할 경우 선택하시면 됩니다. 예로 홍콩 경유 런던행 비행기를 예매후 홍콩 2일 체류를 하시면 홍콩과 런던을 모두 여행하실수 있겠죠?


  

검색을 진행하시면 항공사별로 정보들이 출력됩니다. 원하시는 항공사의 [실시간조회] 를 통해 현재 항공시간과 잔여좌석등을 확인하시고 예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예약정보를 입력하여 주시면 예매가 완료 됩니다.

실제 탑승자의 정보를 여권상의 영문 이름을 보고 정확하게 기입하여 주셔야 합니다.


 

누군가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기대하며 항공권 예매 싸고 편하게하기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