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와 오피스 전화 정품 인증 받는방법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입니다.


보통 윈도우 정품키는 노트북 하단(배터리 안쪽)에 스티커로 붙여져 있습니다.


이 키 값을 제대로 입력하였음에도 잦은 윈도우 재설치로 인증을 여러 번 해서인지 제대로 인증이 되지 않았습니다. 제 얄팍한 지식으로는 하나의 시디키로 정품인증 횟수가 제한되어져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완전 불가능한건 아니고요, 전화인증을 통해서 정품인증이 가능하긴 합니다. 이 방식은 MS Office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우선 전화인증을 선택하시면 국가 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대한민국]을 찾아서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전화번호가 안내됩니다. 전화비는 유료이며 3~5분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안내되는 전화번호 1577-9700 또는 02-567-7881로 전화를 걸면 ARS를 통해 정품인증이 시작됩니다.


첫번째 단계에서 개인고객은 1번 기업고객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두번째 단계에서 다른 서비스 항목도 여러 개가 있지만 정품인증을 위해서는 1번을 누릅니다.

세번째 단계에서 윈도우 정품인증은 1번 오피스 정품인증은 2번을 선택합니다. 여기까지 완료되면 9개의 6자리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입력이 완료되면 반대로 9개의 6자리 숫자를 불러주는대로 받아적으시면 됩니다.

 

만약 못들으신 숫자가 있으시다면 9개의 숫자를 모두 들은뒤에 1번을 눌러 완료하신다음에 전체 다시 듣기가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과정을 완료하시면 아래 그림처럼 정품 인증 완료된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인터넷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전화 인증 방식을 선택하면 정품인증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누군가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기대하며 윈도우와 오피스 전화 정품 인증 받는방법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