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Adobe flash player update 안나타나도록 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입니다.

   

윈도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Adobe flash player를 사용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ActiveX를 포기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Adobe의 입지가 흔들릴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놈의 Adobe flash player update가 지겹도록 자주 뜬다는 거죠..

물론 10~20mb의 작은 파일이지만, 급하게 일처리를 해야하는데 자꾸 팝업알림이 뜨는건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보안상 문제가 있다고는 하지만 사실 그렇게 자주 update할 필요는 없습니다. 현명한 사용자들이시라면 1년에 한번씩은 윈도우 재설치를 하시잖아요? 그때 한번 정도씩 새 버전을 깔아주어도 문제가 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업데이트 알림을 지워버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제어판] 을 실행시켜줍니다. 설정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처럼 [범주]로 선택되어 있다면 flash player설정 아이콘을 찾을 수 없습니다. 큰 아이콘이나, 작은 아이콘을 선택해주세요.

   

   

   

이제 숨겨졌던 Flash Player 설정 메뉴가 보입니다.

   

   

[고급] 탭으로 이동하셔서 업데이트 설정을 [업데이트 확인 안 함]으로 변경 해주시면 됩니다.

   

   

권장되지 않는다고 하지만, 사실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혹시 나중에 웹 접속중 Flash 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다면 그때 한번씩 update진행하시면 되겠지만.. 필자의 추측에 따르면 향 후 수개월간은 그럴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