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회사원 백팩 (샤오미 백팩 미니멀 시티 백팩)두 개나 구입한 사연

가성비 회사원 백팩 (샤오미 백팩 미니멀 시티 백팩)두 개나 구입한 사연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입니다.

기존에 샤오미 미니멀 시티 백팩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새로운 백팩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회시원 백팩 샤오미


그 백팩은 바로....... 두둥!

샤오미 미니멀 백팩!!!ㅎㅎㅎㅎ

대륙의 실수로 갖가지 대박 아이템을 내놓는 샤오미, 그중에 이 백팩은 정말 가성비 최고의 백팩인것 같아요!

색상이 블랙, 다크그레이, 네이비가 있기 때문에(그레이도 있긴한데 가격이 2배차이나요) 색상이라도 바꿔볼까 고민했지만, 동일 색상으로 그냥 구입했습니다.

회시원 백팩 샤오미


아내한테 걸리면 큰일입니다, 얼른 가방 이사를 마치고 예전 제품을 폐기 처분하면 아마 새로 샀는지 눈치 못 채겠죠? ㅎㅎ

사실 동일 모델의 새로운 샤오미 백팩을 구입한 이유는, 저번 멕시코 여행중 배낭의 지퍼가 뜯어져버렸기 때문인데요 ㅠㅠ

제품이 튼튼하지 못했다면 다시 구입하지 않았겠지만, 너무 짐을 많이 넣어서 가방이 무리가 되기는 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그냥 뜯어진게 아니라 가방에 짐이 잔뜩 든채로 지퍼고리만 잡고 들어올리는 바람에 ㅠㅠ

여하튼 내구성에는 문제가 없다고 판단되어 가성비 최고의 백팩 샤오미 백팩을 그냥 재구입 하였답니다.

회시원 백팩 샤오미


사용한지 2년이 지났는데요 새것이랑 외관이 거의 차이가 없죠?
백팩은 오래 메다 보면 모양이 틀어지고 아래로 쳐져서 착용감도 안좋고 볼품도 없고 한데, 샤오미 백팩은 모양이 틀어지지 않아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아마도 모양 변형이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재구입의 최대 이유가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회시원 백팩 샤오미


양옆에 각각 수납 공간이 있는데요, 한쪽은 방수 처리가 되고 가방의 1/3정도 공간을 차지하는 수납공간이예요.
젖은 우산이나, 음료가 든 텀블러를 넣고 다녔었는데 정말 유용한 것 같아요!

텀블러를 넣을때는 가방 안쪽을 조금 비워 주시는게 좋아요, 공간을 많이 차지 하다 보니 지퍼가 잘 안 잠길수도 있어요!

3단우산 하나 정도는 내용물이 많아도 쏙~ 잘 들어간답니다.

회시원 백팩 샤오미


반대쪽은 지퍼가 달린 수납 공간과, 안경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저는 안경은 쓰지 않다 보니 보조 밧데리를 넣는 용도로 종종 써요.

안경 수납 공간은 따로 부들부들한 천으로 처리가 되어있어 안경 케이스가 없더라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샤오미 백팩!


회시원 백팩 샤오미


저는 충전선, 아답터, 필기류등을 파우치에 넣어서 그냥 이 옆쪽 포켓에 쏙 집어넣는답니다.
그래서 지퍼 포켓과 안경 포켓을 잘 사용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회시원 백팩 샤오미


워낙 공간이 넓어서 쏙! 들어가집니다. 하지만 반대쪽에 텀블러를 넣는다면 이쪽 공간과 조금 충돌은 있어요~

회시원 백팩 샤오미


다음으로는 가장 자주 사용하는 전면 포켓인데요, 
펜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과 카드등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하지만 가운데 펜꼽는 곳은 3색볼펜같이 뚱뚱한애는 잘 안들어가요 ㅠㅠ 

그리고 볼펜 길이는 괜찮은데, 새로 구입한 연필 길이 정도 되면 위로 튀어나온답니다.

회시원 백팩 샤오미


가운데 3색연필이 밖으로 조금 튀어 나와있죠? 형광펜이나 볼펜의 사이즈에 거의 딱 맞춤인 것 같아요.
저는 카드 포켓 쪽에는 충전기와 USB를 수납했어요!

회시원 백팩 샤오미



자 이제 대망의 메인 수납공간!

한눈에도 수납공간이 어마어마하죠? 괜히 가성비 최고의 백팩이겠습니까?

등쪽으로는 노트북과, 태블릿을 넣은 수 있는 공간이 있고요,
바깥족은 대형포켓1개, 중형포켓 2개, 지퍼 포켓 1개가 있어요.

저는 대형포켓에는 클리어파일등을 넣고, 중형포켓에는 마우스와 충전 아답터를 넣어서 주로 사용해요

그리고 가운데 공간이 각이 잡혀 어서 이것저것 담기에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회시원 백팩 샤오미


짜잔! 이사 완료 알차게 들어갔네요~ 보기만 해도 뿌듯한!

회시원 백팩 샤오미


모든 짐을 다 넣었음에도 형태가 그대로 유지되는 가성비 최고의 샤오미 미니멀 시티 백팩!


회시원 백팩 샤오미


마지막으로 착용샷! 
요새는 자기 몸뚱아리만큼 큰 배낭을 메는 것이 유형이기도 한 것 같은데, 저는 딱 슬림하고 형태가 잘 유지되는 가방을 찾다보니 최적의 가방이 샤오미 백팩이였던 것 같아요.

가격도 2만원 후반대의 저렴한 가격 이기도 하고..

회시원 백팩 샤오미


너무 크지 않고, 형태도 흐트러지지 않고, 다양한 수납공간과 깜끔함을 원하신다면 추천해드릴만한 제품이라고 자부합니다!

이러다 샤오미 홍보대사 될듯 ㅎㅎ

하지만 이 글은 "개인의 경험을 바탕으로한 솔직한 후기" 랍니다, 샤오미로부터 어떤 댓가도 받지 않았답니다!!ㅎㅎ

샤오미 백팩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구입 링크 아래 남겨드려요~







누군가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기대하며 가성비 회사원 백팩 (샤오미 백팩 미니멀 시티 백팩)두 개나 구입한 사연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