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와이파이 자동 연결 해제하는 방법

반응형
아이폰 와이파이가 자꾸 자동으로 켜질때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입니다.

저는 밴드 데이터 퍼펙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거의 데이터를 상관하지 않고 사용하는데요, 

아이폰 와이파이 설정


가끔 아이폰과 다른 장치와의 페어링 연결을 위하여 와이파이를 사용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면 이렇게 아이폰의 빠른 설정 화면을 통해 와이파이를 탭해서 사용하곤 하는데요.

아이폰 와이파이 설정


와이파이 사용이 끝나면 다시 와이파이 토글 버튼을 탭하여 꺼 놓게 됩니다.

그리고 또 생활하다 보면 유튜브를 보거나 어플을 실행하다가 중간에 버퍼링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유는 중간에 갑자기 와이파이가 자동 연결되어 신호를 다시 잡느라 인터넷이 잠깐 끊기는 겁니다.



아이폰은 자체적으로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와이파이가 활성화 되어서 데이터를 절약할 수 있도록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지속적으로 와이파이를 꺼주어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아이폰 와이파이 설정


아이폰의 설정으로 직접 들어가서 와이파이를 연결 설정 버튼을 옆으로 슬라이드 하여서 해제해주시면 더 이상 와이파이가 자동으로 연결되지 않게 됩니다.

아이폰 와이파이 설정


처음에 아이폰 빠른 설정 화면 와이파이가 연결 해제 되어 있을 때는 회색 이었는데, 이제는 아예 줄이 가 있는 모습이 보이시죠?

이제는 더 이상 아이폰의 와이파이가 자동연결 되지 않으니 편하게 인터넷을 즐기시면 됩니다^^


누군가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기대하며 아이폰 와이파이 자동 연결 해제 방법 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