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고릴라고 자신에게 맞는 신용카드 확인하고 뽐뿌에서 신용카드 신청해서 현금지원 받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입니다.
 
이제는 현금보다는 카드가 너무 당연한 결제 수단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다가오는 5월부터는 대형 쇼핑센터인 코스트코의 결제 가맹 카드사가 삼성카드에서 현대카드로 바뀌게 되면서 큰 파장을 불어오고 있기도 한데요,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체크카드와 신용카드를 써야 하는지,
현대카드와 삼성카드 또는 하나카드와 우리카드, 롯데카드와 SSG카드등 수많은 카드사들 중 어떤 카드사를 선택해야 하는지..
각 카드사들마다 내놓는 다양한 카드중  대체 어떤 카드를 사용해야 하는지 고민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신용카드 찾는 방법과 신용카드 신청으로 현금받기

오늘은 이런 고민을 한방에 싹 날려줄 유용한 사이트와, 또 카드 발급을 가장 영리하게 받는 방법, 카드 발급만 받았는데 돈까지 버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 비교 사이트(카드 고릴라)

아직도 자기에게 맞는 신용카드를 찾으려고 카드 상담부스를 찾으시거나, 카드사 홈페이지를 기웃거리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여기 모든 신용카드(체크카드)정보를 한군데 모아놓은 유용한 사이트 카드 고질라가 있습니다.
신용카드(체크카드)들에 대한 정보들뿐만 아니라 관련 이슈나 최신 소식들도 전해주고, 또 에디터 리뷰를 통해 카드별 특장점들은잘 소개해주기도 합니다.
요새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코스트코의 현대카드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삼성카드 혜택에 대한 핫 이슈가 메인화면에 올라와 있네요.
 
다른 사람들은 어떤 신용카드(체크카드)를 사용할까? 
고릴라 차트를 통해 가장 많이 검색되는 신용카드 랭킹과 체크카드 랭킹을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 고릴라 차트에서 고릴라 TOP50을 선택하시면 신용카드 검색 랭킹 1위~50위를 보여줍니다.
또한 체크카드 TOP50을 누르시면 체크카드 부분의 랭킹을 표시해주고, 그밖에 신규 카드들과 카드사별 랭킹, 또 지난 차트도 보여줍니다.
아마 신용카드의 혜택이 (혜택 자체는 변하지 않지만 혜택률이)변동됨에 따라 랭킹에서 밀려난 카드들도 확인 해 보실 수 있을텐데요..
만약 내가 사용하던 카드가 랭킹에서 밀려났다면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거겠죠? 그렇다면 다른 신용카드도 한번 알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인터넷, 전화 통신사 변경시 지원금을 받는 것과 마찬가지로, 카드 신규 발급시에도 현금 지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부분은 아래서 다시한번 말씀 드리겠습니다.
 
먼저 신용카드 랭킹을 살펴 볼까요? 
오랫만에 접속하긴 했나 보네요; 제가 카드 만들때가지만 해도 하나SK클럽이 1위였는데.. 언제적 이야기인지 ㅎㅎ
잘 보시면 연회비 100% 지원인 신용카드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카드 고릴라에서 카드를 신청하시면 해당 카드들의 연회비를 지원 받아 1년동안 공짜로 신용카드의 혜택들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체크카드 랭킹을 살펴 보겠습니다.
와우,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가 랭킹 2위이군요, 요즘은 체크카드도 신용카드 못지 않게 많은 혜택들을 주고 있는데요, 사실 저도 요즘은 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인기가 가장 많은 롯데신용카드인 라이크잇 펀카드(Likeit fun)의 상세정보를 봐보겠습니다.
연회비100%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처음 카드 발급시에 연회비를 내고 한달간 신용카드를 잘 사용하면 다음달에  지불하였던 연회비를 다시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이네요.
그밖에 여러가지 생활, 교통, 통신, 쇼핑등의 신용카드 혜택들도 상세히 안내가 되어있고, 주의사항등도 일목요연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런 기능때문에 여러 카드사 돌아다닐 필요 없이 카드 고릴라에서 자기에게 꼭 맞는 신용카드(체크카드)를 선택할 수 있는건데요. 더욱더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 이름하여 내게 맞는 신용카드 찾기!!

내게 맞는 신용카드 찾기

상단 메뉴의 신용카드 항목을 눌러보시면 내게 맞는 신용카드 찾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카드사를 선택하시고, 카드사가 상관없다면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으시면 됩니다. 전체 카드사를 대상으로 검색이 되어집니다..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분야를 3개까지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학생이라면 교통, 통신, 영화.
주부라면 마트, 공과금, 교육.
이런 식으로 자신이 신용카드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분야를 선택해 주면 해당 분야에서 가장 많은 혜택을 주는 신용카드들을 나열하여 줍니다.
저는 현대카드, 롯데카드, KB국민카드, 하나카드, 우리카드 중에서 주유, 통신, 영화 세가지를 선택하여 내게 맞는 신용카드 찾기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3가지 카드를 추천해주세요.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신용카드가 연회비가 비싸긴 한데, 연회비 지원 이벤트가 있어서 괜찮아 보이네요!
카드 검색후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바로 신용카드 발급도 가능한 편리한 카드 고릴라 입니다.
 
"뽐뿌를 이용한 현금지원부분에 대한 글은 금융위법 사항으로 모니터링되서 제재를 받는다고 하여 삭제 하였습니다."
 
누군가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기대하며 카드고릴라고 자신에게 맞는 신용카드 확인하기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구독하기버튼 을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