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을 소개하고 수익을 얻는 애드픽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입니다.

   

블로그 운영하면서 adsense 나 CPA광고들은 가끔 권태기?에 도움을 주는 요소들인것 같습니다.

물론 이런것들이 블로그의 주 내용이 되어버린다면 블로그는 스팸 블로그가 되어 버리겠지만요.

   

오늘은 제가 이용하는 블로그 수익 방법중 하나인 Adpick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를 이용해 돈을 번다고 해도 비정상적인 다단계 등을 이용하는 것은 비추합니다. 검증되지 않은 방법들 말고 정당한 광고로 수익이 가능한 것 중 꽤 수익률이 좋은 것 같습니다.

해당 어플을 통해 벌어들이는 수익은 게임 개발사에서 지급하는 것이기 때문에 걱정거리가 없다는 점도 좋고요.

그리고 어플로 다운받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여 편리한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Adpick 다운받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oddm.adpick 

   

어플을 실행하면 우선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친뒤 다음과 같이 현재 실시되고 있는 캠페인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마음에 드는 어플을 선택하시어(Pick)실행하시어 사용해 보시고 그 후기를 블로그에 게시하시면 그 광고를 보고 어플을 다운 받는 사람에게 수익이 돌아가게 되는 구조입니다.

   

기본 다운로드 1회는 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광고하시는 당사자가 다운받아 실행해볼 것이기 때문에 당연한 것이겠죠?

   

어떤 어플은 설치 후 실행하면 수익이 발생하고, 어떤 어플들은 몇일 이상 사용해야 수익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어플마다 건수당 가격은 500원~1000원 사이로 다양하고요, adsence 클릭 10번이상으로도 500원은 잘 안나오는 거 생각하면 괜찮은 수익률 같습니다.   

   

   

   

저는 1월 8일부터 이제 딱 한달 됬네요, 사실 중간에는 많이 쉬어서..ㅎㅎ 열심히 하시는 분들은 몇백만원까지 하신 분들도 있지만, 그렇게 하려면 블로그 뿐만 아니라 기존 운영하던 커뮤니티나 개별적인 다른 방법들로 많은 시간을 투자하시는 것 같더군요, 저같은 경우 하루에 30분정도(블로그 글 작성시간) 3~4일 정도 했는데 현재 38000원 정도이니.. 과도하지 않고 과자값 벌이 정도로 괜찮은것 같습니다.

   

   

아래는 어떤 링크들을 통해 수익이 발생했는지에 대한 리포트를 제공하는 모습입니다.

   

   

조금 까다로운 규정들이 있기는 합니다. 도배성 글 제한이나, 불펌, 허위광고등에 대한 규정이라서 블로그나 커뮤니티들을 통해 정상적으로 광고하신다면 전혀 문제 없고요, 아래 규정에 관해 보기 좋게 설명된 만화 설명서 첨부해드립니다.

맘에 드는 앱을 소개하고 수익을 얻으세요~


안드로이드 Adpick 다운받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oddm.adpick 

만화로 보는 사용방법 및 약관 : http://adpick.co.kr/html/adpick_guide.html


누군가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기대하며 앱을 소개하고 수익을 얻는 애드픽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