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공유를 손쉽게 하자 4shared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입니다.


처음 4shared 를 접한건 MP3 음원파일 다운로드를 위해서 였는데요, 간단한 회원 가입으로 유용한 파일들을 다운로드가 가능해서 지금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하려면 다운로드 전에 잠시 대기시간이 있기는 하지만 그정도는 참아줄만한 메리트가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다운로드 말고 직접 제가 업로드 하여 파일을 공유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전체 공개 링크공개 비공개 등의 방법으로 공유가 가능하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웹 저장 공간으로 사용이 가능한 무료 서비스이니 이용 안할 이유를 딱히 찾을 수 없겠죠?


우선 접속하시면 간단히 E-mail 정보를 입력하고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URL : www.4shared.com


휍페이지 정가운데 보이는 대문짝만한 업로드 버튼을 눌러주셔도 되고 파일을 버튼 위치로 드래그해서 끌어넣으셔도 됩니다.

   


바로 파일이 업로드 되는군요, 설명이 필요 없을정도로 간단합니다.

   

   

파일이 다 올라가게 되면 아래와 같이 목록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파일을 선택하시고 [공유] 버튼을 누르시면 공유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무나 다운받을 수 있게 공유해 놓을것인지, 아니면 파일을 공유하고 싶은 누군가에게 메일을 보내 다운로드 링크를 전송할것인지, 그냥 비공개로 둘것인지를 선택면 됩니다.  



참고로 4shared 는 모바일 어플로도 있기 때문에 필요한 파일들이 있으면 간단히 검색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또 공유해 놓은 개인 파일을 모바일에서 손쉽게 열어보는데도 큰 도움이 된답니다.


누군가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기대하며 파일 공유를 손쉽게 하자 4shared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