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 주변 사람들과 채팅이 가능한 어플 FENZ, Open networking Service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어플은 주변 지인들과 관심사로 채팅이 가능한 어플입니다.
어플이름은 FENZ 이고요, 아직은 Open Beta이지만 기대가 되는 어플입니다.
기존에 SCOUT 등에 버금가는 어플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우선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간단히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Download>
 

다운로드 받고 실행해 보면 상당히 감성을 자극하는 첫 화면이 반겨줍니다. 사용하려면 가입을 해야겠죠?


사용하시는 이메일로 아이디를 사용하시면 되고, 간단한 문자인증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할때 나이나 성별을 속이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가입할때, 추천인을 입력하면 민트 라는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아직까지 이 민트의 정확한 사용처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인기순위등에 사용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의 추천인 코드는 EOBWSC 입니다. 
아직 사용처는 모르겠지만, 혹시 공란으로 남기시기 거시기 하다면 제 아이디를 적어주신다면 감사히 받아놓을께요^^


가입이 완료되고 나면 하단에 크게 4가지의 메뉴가 확인됩니다.

1. 친구 찾기 
2. 친구 관리
3. 채팅 관리
4. 설정


우선 친구가 하나도 없으니 [친구 찾기]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필터 버튼을 눌러 친구를 찾아볼까요?

만약 지인을 찾기 원하시면 유저코드를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유저코드는 설정 탭의 프로필에 있습니다.)

저는 성별 불문 나이 25~35 근방 200Km (대전 넘어와 평양? 까지 찾아주겠네요^^), 여행을 관심사로 둔 친구를 찾아보았습니다.
리스트중에 한분을 선택하여 하단의 + 버튼을 눌러 친구 추가를 해주었습니다.
이제 친구 리스트에 보이는군요^^ 과연 제 친구 신청을 받아 줄런지는...ㅎㅎ

친구 신청 완료 되면 채팅은 어떤 식으로 이루어지는지 다음번에 추가하기로 하겠습니다.


이어서 설정 화면을 살펴보면 프로필, 공지, 설정, 인기순위, 초대 등이 있습니다.

우선 제 프로필을 살펴 보니 여기서 유저코드 확인이 가능하네요.
우선 사진과 소갯말을 바꾸는것이 급선무겠네요^^

인기 순위에서는 활동이 활발한(친구가 많은?) 분들의 목록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역시 어린 친구들이 순위가 높은데요..^^


잘만 다듬어진다면 괜찮은 소통 어플이 될것 같습니다.

정식 출시될때까지 눈여겨 봐두어야 겠습니다.

다시 한번 필요한 분들을 위해 다운로드 링크 남겨드립니다.



누군가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기대하며 관심사, 주변 사람들과 채팅이 가능한 어플 FENZ, Open networking Service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