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데이터선물 2GB 이상 해보자 - 친한가족 데이터 선물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입니다.

   

SKT 에서 데이터 선물하기 기능이 제공된지 꽤 많은 시간이 흘러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것 같습니다.커뮤니티에서 1GB당 3~4천원정도에 거래시장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것 같고요..

   

저는 75요금제 + 안심데이타 무제한 5천원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요금제를 사용하면 기본 데이터 8GB를 제공받고 기본데이터 소진시 일 2GB 씩 추가 데이터를 제공받습니다. 이 추가 데이터까지 소진되면 3g의 느린 통신방식을 사용하게 되고요..;;; 하지만 이정도면 사용하다 deadline에 걸리는 일은 거의 없더군요.

   

여기서 제가 사용하는 편법인데요, 저는 회사에서 핸드폰비용이 지급되지 때문에 와이프의 핸드폰은 34요금제 데이터 500mb 짜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달 첫째날 6~7GB를 와이프에게 선물해주면 둘다 풍족히 한달동안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되죠.

   

와이프에게 7GB를 선물하고 이것저것 사용하다보니 9월 1일 오후 2시 이미 데이터는 모두 소진했습니다. 하루에 2GB씩 타먹으면서 연명해야 되겠네요.

   

 

2GB가 선물 제한인데 어떻게 7GB나 선물하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바로 친한가족 요금제가 그 해답입니다. 요금제 가입에 추가 요금등은 부과되지 않고요, 자신의 신분증과 가족관계증명 가능한 서류(등본 등)를 가지고 대리점을 찾아가시면 간단히 가입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선물하기 방법


티스토어에서 모바일 Tworld를 설치하신뒤 [충전/선물/리필]에서 [T끼리 데이터 선물]에서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입력 후 문자인증만 해주면 간단히 끝.

   



   

데이터 자동선물하기

   

데이터 자동선물은 모바일 티월드를 실행하신뒤 데이터 선물하기에 제일 우측 메뉴 T끼리 데이터 자동선물에서 가능합니다. 대리점에서는 같은 회선으로 자동선물은 중복이 안된다고 말하였지만 실제 모바일 티월드를 이용하면 자동선물도 하나의 회선에 중복으로 선물이 가능하였습니다. 


데이터 자동 선물은 최대 2GB까지만 설정 가능합니다. 한번에 최대 1GB씩만 선물이 가능하기 때문에 와이프한테 2번 자동선물을 걸어두고 4~5번은 매달 1일 선물 노가다를 하고 있지만, 꽤 많은 통신비 절감이 가능합니다.



 

댓글(1)

  • 멋진어니
    2015.07.03 14:34

    친한가족 요금제가 있나요?
    아무리 찾아봐도 못찾겠어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