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째 사용하고 있는 시거잭 핸드폰 충전 거치대 CA00-H401
- Information Logs/Product Notes
- 2015. 8. 2. 07:30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입니다.
괜찮은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차량 내부에 핸드폰 거치대를 두고 사용하시는데요, 아래는 제가 사용하는 거치대입니다.
CAPDASE 에서 나온 CA00-H401 제품인데요, 크기 조정, 회전, 충전, 관절(?)유연성 등등 장점이 많은 거치대입니다.
불론 싸구려 거치대에 비해 가격은 조금 나간다는게 함정.
저는 차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고, 핸드폰을 많이 사용하다보니 조금 투자를 해보았는데요, 사실 구입한 시기가 1년전인데 이제서야 글을 올리네요, 오히려 늦게 게시하다보니 1년동안 잘 쓰고 있는 증거가 되었네요^^, 1년 전 제품이지만 여전히 남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제품은 요렇게 포장이 되어서 온답니다.
포장을 뜯으면 간단한 조립이 필요한데요, 별로 어렵지 않고, 자세한 설명서도 들어있으니 쉽게 조립 가능하실 꺼예요
시거잭 봉 부분과 핸드폰 거치대 부분을 연결만 해주면 간단히 조립 완료!
시거잭을 꼽고 USB전원 케이블을 연결한모습입니다. (2.5A 와 5A 2개의 USB 포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위쪽에 뚜껑을 열면 시거잭을 다시 연결할 수 있는데요, 저는 비흡연자라 따로 쓸모가 없어서 그냥 닫아 두었습니다.
오른쪽은 예전에 사용하던 USB 시거잭 이고요, 지금은 수명을 다했답니다..ㅠㅠ
핸드폰을 거치하려면 뒤쪽의 버튼을 눌르면 스프링으로 양팔이 옆으로 뿅! 하고 최대로 벌어집니다.
조을때는 그냥 손으로 모아주기만 하면 되고요, 덕분에 한손으로 거치하고 빼는게 정말 쉽습니다.
보기 쉽게 분리해서 뒷부분을 사진에 넣어보았습니다.
운전중에 핸드폰 사용은 절대 절대 금지인거 아시죠? 핸드폰 거치후 충전기 연결, 핸즈프리 연결해서 안전한 운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