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북 손쉽게 만들자 - 스토리박스 포토북 for KAKAO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Song입니다.


디지털 사진이 보편화 되면서 아날로그의 인화된 사진을 찾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핸드폰 또는 카카오에 저장된 사진들로 손쉽게 포토북을 주문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아이의 성장앨범을 만들고 싶으신분


보통 아이의 100일이나 첫돌에 사진앨범 많이 만드시는데요, 저는 인위적으로 옷 입히고 꾸며진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들보다는 평소에 자연스러운 모습이 더 보기 좋아 보이더군요. 그래서 평소의 자연스러운 아이의 모습은 핸드폰 카메라에 담겨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힘들게 스튜디오를 찾으실 필요 없이 핸드폰에 저장된 사진을 잘 간추려 주문하기만 누르시면 스튜디오 이용의 1/5정도의 가격이면 멋진 사진 앨범(액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애인과의 추억을 앨범으로 남기고 싶으신분


예전에는 스티커 사진이 유행해서 서로 지갑에 넣고 다니고도 했었는데, 요새는 스티커 사진기를 찾아보는 것도 쉽지는 않더군요. 애인과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탁상앨범이나 벽걸이 앨범 자석앨범으로 간직할 수 있습니다.

   

☆ 가족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간직하고 싶으신분


몇년전에 가족들과 스튜디오를 빌려서 사진을 찍은적 있는데, 돈이 만만치 않게 들더군요, 촬영 후 사진을 셀렉하고 액자로 만드는 비용도 역시 부담이고요, 그런데 또 어른들은 액자로 사진을 보관하고 싶어하시더라고요. 아직 스마트 기기가 익숙하지도 않고 지나다니면서 집에 걸려있는 모습이 보기 좋으신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방법


아래 링크나 배너를 클릭하셔서 다운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용과 아이폰용 각각 링크 올려드려요~


         

구글플레이로 다운받기

앱스토어로 다운받기
https://itunes.apple.com/app/id662025450?mt=8


사용 방법



스토리박스를 실행하면 아래쪽에 5가지 메뉴가 보입니다.


스토리박스에서 주문 가능한 상품은 총 3가지 입니다.

첫번째는 자석사진으로 흔히 우리가 냉장고에 붙이는 자석에 내가 정한 사진이 들어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두번째는 포토북으로 여행사진첩이나 웨딩사집첩 육아사진첩처럼 만들어주는 상품이고

세번째는 사진은 아니고 자석사진을 모아서 하나의 액자로 만들수 있는 자석판을 사이즈 별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카트 메뉴로 들어가시면 그동안 내가 생성한 상품 리스트를 보고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저는 포토북을 만들어 봤는데요, 18개의 사진을 선택하고, 사진첩에 코멘트는 카카오스토리에 이미 달아두었던 내용을 그대로 사용도 가능하고, 직접 입력도 가능합니다,


요새 핸드폰에서 바로 인화가능한 휴대용 프린터도 생기고 그러던데 손쉽게 포토북 주문이 가능한 스토리박스 포토북 어떠신가요?



누군가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기대하며 포토북 쉽게 주문하기, 스토리박스 포토북 for KAKAO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