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을 HD화질로 재생목록 전체를 컴퓨터에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반응형
유튜브 영상을 HD화질로 컴퓨터에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법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입니다.

요즘은 왠만한 검색을 블로그보다는 유튜브를 통해 많이 이루어지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블로거는 방문자수가 줄어들어 슬프지만.. (나도 유튜브 해야하나..)

저 역시 유튜브 검색을 즐기기 때문에 뭐라 할 순 없네요 ㅎㅎ

가끔 유튜브 영상을 보다보면 내 PC에 저장해놓고 싶은 경우가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아이들 뽀로로영상 같은것을 태블릿에 저장해 놓을때 많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유튜브로 보여주다보면 이것 저것 클릭해서 안좋은 것 같더라고요..

유튜브KIDS 로 제한도 가능하지만.. 영상의 종류보다는 빠른 화면 전환은 아이들의 집중력에 도움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각설하고, 유튜브 영상을 PC로 손쉽게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영상 PC로 다운로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


먼서 그저께 손흥민선수의 맹활약상이 담긴 도르트문트전 영상을 찾아보았습니다.

요새 정말 날라다니는 듯한 SON!! 자랑스러울 따름입니다.


영상의 주소창에 www.youtube.com/........    부분을 www.ssyoutube.com/....  으로 SS 를 입력하여 줍니다.


그러면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이 되는데요,



savefrom 이라는 유튜브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광고로 돈을 버는 회사입니다.

참고로 설치 를 누르시면 광고가 지속적으로 팝업되는 것을 보실 수 있으니 절대 클릭하지마세요^^


이미 savefrom 광고가 설치되어 곤욕을 치루시는 분이라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삭제하셔주세요~


크게 보이는 초록색 설치버튼 은 절대로 누르지 마시고, 아래쪽에 보면 다운로드 창이 따로 있습니다.

여기서 화질을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더이상의 광고나 팝업등은 없이 손쉽게 다운로드가 된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을 실행하여보니 잘 실행되네요^^



그런데 여기서 의문이 하나 생기는 데요,

바로 720P 가 최대화질이라는 점이죠..

또 음악만 다운로드하여 핸드폰에 넣고 싶은데, 동영상 파일로 다운로드 받다보니 음악파일 하나가 50MB씩 저장공간을 차지하는..

이런요구사항을 만족하기 위해 Ummy Video Downloader 라는 것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3개까지만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이후에 결제가 필요하다는 아쉬움이..

하지만 이부분은 어둠의 경로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영상 고화질 다운로드, MP3 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버튼이 아니라 우측의 HD / MP3 버튼을 눌러주면  Ummy Video Downloader 를 설치할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우미비디오 다운로더를 설치하는데는 광고같은게 없으니 안심하고 설치하셔도 됩니다.

프로그램 자체가 유료이기때문에 더이상 광고를 할 필요가 없는것 같아요~


설치가 완료되면 파일을 실행하여 줍니다.

사용 방법은 너무너무 간단합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SS 를 입력하여 savefrom 페이지로 이동을 하신후에 ummy video downloader 를 실행만 시켜주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준비가 완료 됩니다.

혹시 자동으로 영상이 프로그램에 뜨지 않는 분은 웹페이지의 링크부분을 프로그램에 복사->붙여넣기 하여주시면 됩니다.



이제 HD 화질로도 다운로드가 가능해졌습니다.
또, MP3 파일 형식도 지원하니, 음악만 다운로드하고 싶으신분들은 적은 용량으로 이용도 가능합니다.


문제는 영상 3개만 다운로드하면 무료 체험이 끝난다는것이죠..


하지만 모든 프로그램에는 크랙이 있는법.

어렵사리 크랙을 구했습니다.

크랙을 구하실때는 실수로 멀웨어가 설치될 확률이 높습니다. 주의하셔야 합니다.

크랙파일은 댓글창에 링크를 달아두겠습니다.

바로 settings.uvd 파일인데요,

이 파일을 ummy video downloader 폴더에 덮어쓰기만 하면 됩니다.


프로그램 아이콘을 우클릭하여 파일 위치로 이동합니다.


디렉토리내에 이미 settings.uvd 파일이 있을텐데요, 이파일을 다운로드한 파일로 바꿔치기하여줍니다.



이제 다시 우미 비디오 다운로더를 실행해보면



짜잔!  아래의 Buy now 아이콘이 사라졌죠?

이제 무제한으로 HD 영상, MP3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해졌습니다


추가로, 다운로드 받을때 링크말고 유튜브 플레이 리스트 링크를 입력하시면 유튜브 재생목록 전체가 받아집니다. 

뽀로로, 폴리, 카봇, 슈퍼윙스, 타요의 유튜브 재생목록을 정리해 두었으니 손쉽게 다운로드하세요^^


아이들을 보여주기위한 뽀로로나 폴리 카봇 같은 영상시리즈를 다운받을 때 유용한것 같아요!



누군가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기대하며 유튜브 영상을 HD화질로 컴퓨터에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