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마르는 JWM 헤어 드라이기 추천 팬텀 MS6001A 사용후기

반응형
빨리 마르는 헤어 드라이기 JWM 팬텀 추천, JMW PHANTOM MS6001A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우리노트 Benjamin 입니다.

상품 후기 적으려고 핸드폰에 모아논게 어마어마한데, 처음으로 상품 리뷰를 올리네요^^;;

두딸아이의 머리를 말리는것이 매일 밤 가장큰 사투인것 같습니다.

놀러 달려나가고 싶어하는 아이들과, 시간에 쫒기는 저녁시간..

어떻게 하면 이 고난을 헤쳐나갈것인가 고민하던중, 성능좋은 헤어드라이기를 찾아보았는데요,

많은 분들이 JMW 제품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요새 가장 핫한 헤어드라이어라고 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저는 상품추천을 받을때 클리앙이나 뽐뿌등의 글을 찾아본답니다~

저도 블로그에 글을 쓰기는 하지만서도, 광고용 블로그들이 꽤 많다보니^^;;

참고로, 이 리뷰는 어떠한 지원도 없이 개인사비로 구입한 실사용 후기입니다!

티몬이 천원정도 싸긴합니다.

하지만 아이들과 사투를 벌이고 재우고 나니 현재시간 밤 11시

당장 마음에 불타오르는 헤어드라이어의 열망을 뒤로 미룰 수 없어 쿠팡의 로켓배송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다음날 점심>
역시 쿠팡! 주문 15시간만에 도착 했네요!!

원래 전자제품은 흰색 잘 안사는데, 선택의 여지가 없었어요 ㅎㅎ

헤어드라이기




박스 개봉!


헤어드라이기 본체와, 노즐(음이온이 발생된다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설명서와 품질보증서의 간단한 구성입니다^^

2~3만원짜리 헤어드라이기 사용하다 처음으로 거금들여서 대단한 악세사리들이라도 있을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네요~

드라이기


BLDC 모터를 사용해서 화제가 된 JMW 인데요.
항공기 모터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죠,
모발 손상을 줄여주고, 먼지 발생도 억제하고, 풍량은 어마어마하게 ㅎㅎ

드라이기



설명서


제품명은 PHANTOM MS6001A 
정격소비는 기본게 1200W였는데 (10년점쯤 산듯...) 조금 높네요, 아마 출력이 높다는 뜻이겠죠?
스위치는 4단인데, 실제로 약,중,강 3단계이고 각 단계를 찬바람/더운바람 조절할수 있는 버튼이 있어요~
코드길이는 기존게 3m여서 너무길어 바닥에질질 끌렸는데 2m면 딱 적당한거 같아요!
후기글들중에 성능좋은만큼 모터때문에 무겁네요라는 평이 좀 있었는데 기존게 워낙 무거웠던건지 전 잘 모르겠더라구요.

드라이기


회사 연락처입니다. 혹시 제품에 문제가 생기거나, A/S 받으시려면 잘 기억해두세요~
저희집에서 차타고 10분거리네요, 문제생기면 당장 뛰어가야지 ㅎㅎ

JWM 본사 주소 :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298, 913호(가산동 대륭포스트타워 6차)
A/S문의전화 : 070-7124-9700
홈페이지주소 : www.jmwkorea.com

드라이기


사용방법인데요, 뭐.. 헤어드라이기 사용법 다들 잘 아시죠? ㅎㅎ

드라이기


상품특징인데요,

모터는 확실히 차이나네요, 아래 사용기에서 보시면 알겠지만 만족 스럽습니다!
음이온 바람은 잘 모르겠어요 ㅎㅎ 국과수에 의뢰해봐야하나..
기존제품의 냉풍은 미지근한 바람이였는데, 확실히 냉풍이 시원하더라구요! 여름에 선풍기 대용으로도 가능하겠어요!!ㅎㅎ
그립감은 그냥 뭐 비슷했습니다.

드라이기


실제 사용기


이제 제품을 잘 들여다 볼까요~
원래 흰색 전자제품 별로 안좋아하긴하는데, 사실 흰색에 로즈골드링 멋있긴 합니다. 다만 때타는게 걱정일뿐인데.. 지켜봐야죠!

드라이기


풍량 조절은 LOW, HIGH, TURBO 모드로 되어있는데요, 
LOW 의 풍량이 기존 제품 HIGH 랑 비슷하더라구요.
JWM 모터 짱짱!!
그리고 기존제품은 COOL 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만 냉풍모드가 작동했는데, JMW 팬텀은 눌를때마다 모드가 전환되는 방식이라 편한것 같아요!
버튼이 눌렸을때가 뜨거운바람, 튀어나와있을때가 차가운 바람입니다.

드라이기


기존제품인데요.. 왠지 시골 할머니들이 사용할것 같은...
아래의 옷걸이 고리는.. 헤어드라이어를 보관할때 걸려고 대충 때려박아놓은.. ㅋㅋ


드라이기


크기는 거의 차이 안났어요~ 크다는 평이 많았는데 다행이네요~ 

드라이기

드라이기



실제 사용기는 아래의 영상으로 소음과 풍량, 조작법을 살펴보시면 될거 같아요^^

오늘밤에 실제로 사용해보았는데, 아이들과 사투를 벌이는 시간이 줄어든게 확 체감됩니다!
그리고 아이들도 새로운 헤어드라이기라고 관심을 가져서 얌전히 머리를 말려준 덕도 있었어요!ㅎㅎ

헤어드라이기 고민중이시라면 JMW 팬텀 MS6001A 추천드립니다!

누군가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기대하며 빨리 마르는 JWM 헤어 드라이기 추천 팬텀 MS6001A 사용후기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